본문 바로가기
일상/월간 : 여행

월간 : 여행 카테고리를 시작하며

by adore,young 2022. 2. 4.
728x90
반응형

궁금했다.

 

무엇을 위해 이렇게 치열하게 사는 것인지.

 

 

이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유튜브 영상도 보고 책도 읽어봤다.

 

이들이 공통적으로 말한 것은

 

"당신에게 평생 쓰고도 남을 충분한 돈이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겠냐?" 라는 질문이 었다.

 

이에 곰곰이 생각해보니

 

나는 세계 여러 곳을 여행하고 싶다.

살면서 좋은 곳에 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 새로운 문화도 접해보고.. 즐겁게 살아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서.

 

 

그래서 다짐했다.

 

매월 1번씩은 꼭 여행을 가자고.

 

여행이라고 해서 1박 이상 숙박해야할 필요는 없고

 

꼭 멀리 떠나야 할 필요는 더더욱 없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익숙하지 않은 장소에서 리프레쉬를 하는 것.

 

그게 바로 내가 생각하는 여행이다.

 

 

 

요즘 상황이 상황인지라 해외 여행은 여행 유튜버들의 영상으로 만족하고

 

안가본 곳도 많은 국내를 여행해야겠다. 

 

그 기록들은 월간 : 여행 카테고리에 남겨야지..

 

 

여기는 아무도 안 볼테니까 ㅋㅋ

 

만약 보고있다면..?????

 

당신은 행운아~ >_<

 

 

 

오늘의 결론

 

코로나가 끝나면(?) 명절 연휴마다 해외 여행 가는 사람이 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