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머니로그 Money-log

2020년 11월 2주차 머니로그^-^

by adore,young 2020. 11. 15.
728x90
반응형

이번 주 11/9(월)부터 11/15(일)까지는 모두 무지출DAY 였어요!

몰랐는데 너무 신기하네요?!

 

이번주에는 딱 한번 외식을 했는데

토요일 점심에 오랜만에 서브웨이를 갔답니다. 그런데 왜 지출이 0원이나구요?!?

캐시워크라는 어플로 열심히 걷고, 퀴즈도 열심히 풀어서 10,000캐시 이상을 모았어요!

이 모은 캐시로 서브웨이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너무너무너무 뿌듯했습니당>_<

 

 

은근 캐시워크 금방 쌓이는 거 같아요.

하루하루 쌓이는 거 보면 언제 많이 모으지?라는 생각이 드는데

어느 순간 쌓인 캐시를 확인하면 꽤 많이 모였다는 느낌이 들어요!

캐시워크를 통해 성실함이 왜 중요한지 알게 되었어요

꾸준함의 중요성! 티끌모아 태산!

 

 

그리고 쓰던 썬크림이 떨어지고 있는 중이었는데 마침 올리브영 세일을 해서 사려고 갔어요..!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제가 쓰는 제품이 없더라구요.. 이러한 이유로 선크림을 못 샀더니 7일 동안 무지출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 이번 주 총 지출 :   0원 

 

 

 

 

이번 주 머니로그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