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운전면허가 있는데 왜 나는 운전을 못하는가?

by adore,young 2021. 6. 7.
728x90
반응형
오늘 하루 생각한 것들을 정리해봤다

 

 

1. 내가 지금까지 원했던 것들이 정말로 원하는 게 맞을까?

지금까지 내가 원했던 것들이 사회에서 또는 남들이 가지길 원해서 나도 따라한 게 아닐까?

진짜 원하는 걸 알기 위해 많은 경험과 생각을 해보자.

 

 

2. 운전면허가 있는데 왜 나는 운전을 못하는가?

내가 생각하는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2016년, 운전면허 따기 쉬웠던 시절이다.

2) 면허를 땄지만 차도 없고 당장 운전할 일이 없었다.

3) 무의식 중에 여자는 운전을 꼭 하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을 했다. (주변의 영향)

 

나는 앞으로 어떻게 행동하고 싶은가?

요즘 실내 운전연습장이 많이 생겼다. 아직 도로에 나가는 건 무섭다는 생각이 들어 시뮬레이터로 연습을 하고 싶다.

어느 정도 실내 운전이 숙달되었다 느끼면 아빠 차를 빌려 주말에  넓은 공터에서 연습을 한다.

최종적으로 자동차의 기동력을 빌려 나의 생활 반경을 넓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