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상(주) 면접 후기

by adore,young 2021. 4. 25.
728x90
반응형

이제야 올리는 대상면접 후기~~

 

때는 어느 날,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면접 보러 오라고 하셨다!!

휴대폰 번호로 연락이 와서 진짜인지 헷갈렸었다.

 

 

연락 받은 3일 후 바로 면접이라 준비할 시간이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준비했당

 

 

면접관 4 : 면접자 3 형태의 다대다 면접으로 진행되었다.

약 1시간 정도 진행됐고

예상 질문들을 찾아서 준비했는데

 

 

준비한 질문 중 나온 건 딱 하나,

1분 자기소개였다. 

 


결과는

 

 

 

떨어졌지만,,ㅎㅎ

 

 

경험치를 쌓았다는 셈 치기로 했다

공장이 시골에 있어서 경치가 정말정말 좋았다.

그런 곳에 살면 눈 건강에 좋을 듯ㅎㅎ

 

 

아쉬웠던 점

 

1. 면접에서는 분명 준비하지 못한 질문이 나오는데, 이 질문에 대해 순발력 있는 답변을 하지 못했다.

 

2. 끝처리를 흐지부지(?)해서 자신감 있게 말하지 못한 것

 

3. 경력이 없다는 것

확실히 경력자에게 질문을 더 많이 하고 시선이 그쪽으로 쏠린다.. 

 

 


 

 

좋았던! 점

 

면접 기회를 통해 새로운 곳 가봐서 좋았다.

길을 잘 몰라서 헤매고 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길을 안내해주셨다

정말 친절하신 분들..!

 

 

+ 귀여운 강아지도 봤다!

ㅎㅎㅎ

 

 

집에 와서 받았던 질문 생각해보며

답을 찾아봤는데 잘못말했다ㅠ 흑흑

 

그래도 괜찮아

어차피 떨어졌으니까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