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먹부림(feat. 봉명동 맛집)

by adore,young 2019. 8. 28.
728x90
반응형

 

 

샤브쌈주머니 - 유성점

최애하는 음식점 중 하나! 평소에 샤브샤브 많이 먹는데 이제까지 가본 샤브샤브집 중에서 여기 육수가 제일 맛있음ㅎㅎ

셀프바에 월남쌈 채소도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샐러드랑 호박죽도 있음 

유성점에는 파인애플 통조림도 있어서 좋아요! 항상 평일 점심에 가는데 늦게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려야 될 정도로 잘되는 곳

평일 점심 기준으로 소고기샤브샤브가 11000원!

고기랑 월남쌈먹고 쌀국수 먹을때 셀프바에 있는 어묵이랑 떡도 넣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볶음밥? 죽?도 먹으면 끝입니당

 


 

온천손칼국수

칼국수 먹고싶을때 오는 곳이에요. 비오는 날 더더 생각나는곳!

칼국수에 바지락이 아니고 동죽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갈때마다 동죽 양이 줄어드는 것 같긴 하지만..

여기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쫌 많이 맵긴한데 잘라서 칼국수랑 먹으면 환상궁합입니당!!

칼국수는 1인분에 7000원!

그거 말고도 물총탕이랑 낙지볶음도 팔아요!! 낙지볶음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니까

낙지볶음+칼국수 1인분 or 낙지볶음+물총탕 이렇게 시키면 짱짱 맛있습니당ㅋㅋㅋ

(+ 공기밥은 포함안돼있어서 따로 주문해야해요ㅠ)

여기도 점심때나 저녁때나 항상 사람이 많은곳입니당ㅠ 갈 때마다 번호표뽑고 기다려요..

완전 맛집맛집!!

 

 


 

 

파스쿠찌

맨 위에 있는 샤브샤브 먹고 카페에 왔어요 매드블럭 뒤쪽에 있는 파스쿠찌에요!

아직 방학이라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여기 파스쿠찌는 콘센트가 있는 자리가 있어서 이쪽 자리는 항상 사람이 많았거든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쾌적하게 할 일하다 왔습니당ㅎ

음료는 오레오 그라니따랑 오렌지 구아바 그라니따 입니당

그라니따.. 매일 잊어버려서 또 검색했어요..ㅋㅋㅋ

파스쿠찌 그라니따는 음료 위에 젤라또가 올려져 있는게 특징이에요

오레오 위에 있는 브라우니 진하고 진짜 맛있어요!! 젤라또 위에 초코 시럽 뿌려져있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

저는 오렌지 구아바 그라니따 먹었는데요>_< 엄청 상큼해서 맛있었습니당!

노트북 가져가서 검색하고 유투브봤더니 시간 순삭이에요ㅠㅠ

스타일러도 2개나 있으니까 한 번 써보세요 (생각보다 오래걸려요)

 

 


 

 

태평소국밥

배가 안고파서 저녁을 안 먹었더니 슬슬 배고파져서 10시에 밥을 먹으러갔어요

10시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아서(금요일이었음) 20분 넘게 기다렸어요

가장 기본 메뉴인 소국밥(6500원)을 시키고 수육도 시켰어요!(16000원)

여기 수육은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우선 국물이 있고 고기가 족발 겉부분처럼 엄청 쫀득해요 파 올려서 왼쪽의 간장에 찍어먹으면 존맛탱!!입니당

근데 고기가 살코기보다는 지방부분이 많아요 그래서 살짝 느끼하니까 파를 많이많이 올려서 꼭! 간장에 찍어 먹어야됩니당ㅎㅎㅎ

개인적으로 국밥보다는 수육이 더 맛있어서 수육만 또 먹고 싶네용 히힣 

 

 

요기까지 봐주셔서감사합니당~~ 다음에또봐요>_<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