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화도갈비

by adore,young 2019. 12.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녁식사하러 봉명동에 위치한 화도갈비에 다녀왔어요!

 

전 요즘 저혈압 증상이 있어서 잘 챙겨먹으려고 해요ㅠㅜ 건강을 위한 투자는 한살이라도 어렸을 때부터 해야죠!!

 

자리를 안내받고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

 

화도갈비의 대표 메뉴인 화도 통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대의 무게를 320~550g으로 정할수있어요!

미국산 소고기네용 ㅎㅎ

 

 

주문을 하고 바로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양파채랑 비트가 얹어진 양상추샐러드

 

 

 

물총탕!!과 버섯탕수

물총탕 시원하고 정말맛있어요!! 추운 겨울엔 따뜻한 국물이죠ㅎㅎ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먹을듯!

 

 

 

잡채, 세발나물, 단호박?샐러드 , 상추

단호박샐러드에는 베리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달달하니 맛있네용

 

 

 

 

ㅎㅎ..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가장 중요한 고기 사진을 안찍었네요

배고파서 먹느라 까먹었나봐여.....ㅎ

 

기억을 되짚어보자면 ㅋㅋ

기다란 뼈 두 대가 나오고 직원분께서 뼈에 붙은 고기를 다 잘라서 숯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아래 설명에는 양념이 되어있다고 써있지 않아서 생고기일 줄 알았는데

달달한 간장소스 양념이 되어있었어요

 양념갈비 소스맛?!

전 양념갈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연하고 육즙 가득한 맛있는 소고기였습니당

생고기를 먹고싶은 분은 다른 메뉴를 선택하세용ㅎ 

 

 

 

 

 

한 쪽 코너에는 야채코너가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부족하면 더 가져다 먹을수도 있어요

상추, 가지, 버섯, 고추, 양파채, 파채, 소스 등이 있었답니다!

가지랑 버섯도 고기와 같이 구워먹으니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기를 냠냠 다먹고

배불러서 후식을 먹을까말까 고민하던 중에

직원 이모분께서 우미면이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우미면을 먹었어요

우(소고기) 미(쌀) 면,,  말 그대로 소고기 쌀국수네용ㅎㅎ

 

쌀국수 면과 팽이버섯이 들어있고 진한 국물이 아닌 맑고 담백한 국물 맛이에요

맵지 않은 고추가 들어있어서 담백한 국물 맛과 잘 어우러졌어요

우미면에 들어있는 고기도 연하고 부드러웠답니다

 

 

 

야채코너 옆에는 커피머신이 준비되어있어요 취향에 맞게 아메리카노/에스프레소를 선택할 수 있어요!

 

 

 

 

휴대폰 충전기랑 페브리즈도 있네요!

호박은 장식인가..?

 

 

 

 

 *˚∨˚*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까 기다리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내부도 넓던데, 역시 맛집인가봐요! 

 

 

 

 

 

 

 

여기까지 직접 돈내고 먹은 후기였습니당!

읽어주신분들 모두 감사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